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달 탐험 떠난 진구와 도라에몽
작성 : 2019년 07월 16일(화) 15:24

사진=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달 탐험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스페이스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이하 '진구의 달 탐사기', 감독 야쿠와 신노스케)가 시리즈 최초로 달 탐험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엿볼 수 있는 스틸 8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달의 뒷면에 살고 있는 토끼 무빗의 귀여운 매력과 더불어 그들이 사는 토끼 왕국의 화려한 모습 등이 담겼다. 또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왼쪽 가슴에 차고 있는 '같은 것을 믿게 하는 배지'는 이번 극장판의 새로운 달 탐험 맞춤형 4차원 비밀도구로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우주를 집어삼키려는 악당 고더트의 모습과 함께 그에게 대항하는 도라에몽의 용기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는 일본 개봉 당시 '캡틴 마블', '덤보' 등 쟁쟁한 할리우드 대작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6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욱이 이러한 기록은 2004년 이후 개봉한 역대 '극장판 도라에몽' 중 최장기간 흥행 성적이다.

여기에 이번 극장판의 각본은 지난 일본 대중소설 작가에게 최고의 명예로 손꼽히는 나오키상을 수상한 츠지무라 미즈키가 맡았다. 특히 작품 속 등장인물의 심리 묘사에 있어 탁월한 필력을 자랑하는 츠지무라 미즈키는 평범한 여성들의 지극히 일상적인 이야기를 5편의 단편으로 담아낸 작품 '열쇠 없는 꿈을 꾸다'로 제147회 나오키상을 수상하며 작가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러한 작가 츠지무라 미즈키가 각본을 맡아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업그레이드된 '진구의 달 탐사기'가 국내에서도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8월 14일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