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커런트 워'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그린 천재 에디슨의 이면
작성 : 2019년 07월 16일(화) 15:01

사진=영화 커런트 워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돌아온다.

영화 '커런트 워'(감독 알폰소 고메즈-레존) 2차 런칭 포스터가 16일 공개됐다.

'커런트 워'는 1093개 특허를 가진 누구나 아는 천재 발명가이자 아무도 몰랐던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일생일대 가장 치열했던 빛의 전쟁을 담은 작품이다.

'셜록' 시리즈부터 '이미테이션 게임',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일명 천재 전문 배우로 등극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여름 극장가의 최강자로 떠오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톰 홀랜드, 여기에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니콜라스 홀트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의 마이클 섀넌까지 할리우드 최고 스타 배우 군단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기도 하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함께 합을 맞췄던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홀랜드가 '커런트 워'에서 천재 에디슨과 그의 파트너 인설로 분해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2차 런칭 포스터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디슨으로 분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강렬한 눈빛 아래 "당신은 나에 대해 1억 분의 1도 모른다"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특히 "우리는 그 어떤 것의 1억 분의 1도 모른다"는 잘 알려진 에디슨의 명언을 변형시킨 이 카피는, 많은 이들에게 위인으로 알려져 있는 에디슨에게 숨겨진 이면이 있다는 점을 암시하며 영화가 선보일 그의 진짜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천재 전문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새로운 에디슨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영화 '커런트 워'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