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여름 극장가 애니메이션 대전 '마이펫2'부터 '라라와 움직이는 비밀의 숲'까지
작성 : 2019년 07월 09일(화) 13:27

사진=각 영화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올 여름 극장가를 찾아올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눈길을 끈다.

7월 31일 개봉할 '마이펫의 이중생활 2'는 다채로운 펫 캐릭터들의 치명적인 매력과 반려동물들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국내에서 252만 관객을 불러 모은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캐릭터들의 매력과 뉴 페이스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은다.

8월 22일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라라와 움직이는 비밀의 숲'은 위험에 처한 비밀의 숲을 지키고 마법에 걸린 용의 비밀을 찾기 위해 신비의 세계로 떠난 주인공들의 대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라라와 움직이는 비밀의 숲'은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빛나는 구름 고래를 타고 신비의 세계로 떠난 소녀 유고와 마법 라이거 라라의 특별하고 감동적인 여정을 담아냈고 신비한 마법의 힘까지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8월 개봉 예정인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은 2016년 전 세계 52개국 박스오피스 1위 흥행 기록을 세운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속편이다. 특히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부터 시원한 볼거리, 개성만점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유쾌한 유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