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 아름다운 여정 예고
작성 : 2019년 07월 02일(화) 10:48

사진=영화 안녕 티라노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공룡 친구들이 찾아온다.

영화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이하 '안녕, 티라노', 감독 시즈노 코분) 티저 포스터와 캐릭터 예고편이 2일 공개됐다.

'안녕, 티라노'는 미야니시 타츠야의 '티라노 사우루스' 시리즈 제12탄 '영원히 함께해요'를 원작으로 '아톰', '밀림의 왕자 레오'의 전설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테즈카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명탐정 코난' 시즈노 코분이 감독을, 거장 사카모토 류이치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화제작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약속을 간직한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그렸고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프리미어를 통해 첫 공개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를 마주보며 함께 있는 티라노와 프논의 모습이 담겼다. 최강 육식 공룡 티라노사우루스인 티라노와 작지만 빠른 익룡인 프테라노돈 프논이 친구가 된 배경, 그리고 이들이 숨기고 있는 아주 특별한 비밀은 프논이 들고 있는 탐스러운 빨간 열매 그리고 이들 위를 날고 있는 노란 나비로 궁금증을 더한다.

티라노 캐릭터 예고편은 강렬한 눈빛, 날카로운 발톱, 거대한 꼬리, 무시무시한 이빨을 가진 최강 육식공룡 티라노와 육식을 하지 않고 빨간 열매만 먹는 티라노의 모습 등이 담겼다. 8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