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김래원 조직 팔룡회 멤버들, 훈훈한 형님들
작성 : 2019년 06월 27일(목) 11:40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훈훈한 형님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제작 영화사필름몬스터)측이 배우 주진모부터 최재환, 차엽까지 뜨거운 의리가 느껴지는 팔룡회 스틸을 27일 공개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은 팔룡회의 보스 세출과 멤버 소팔, 호태, 근배의 모습을 담고있다.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주진모는 세출의 다정한 형님이자 팔룡회의 정신적 지주 소팔 역을 통해 활약했다. 항상 따뜻한 카리스마로 극을 이끌어가는 주진모는 대체불가 특유의 발성과 표정 연기로 소팔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에너지를 더했다.

최재환은 누구보다 세출 형님을 사랑하는 오른팔 호태 역을 맡았다. 차진 사투리 연기와 더불어 말투는 날카로워도 형님의 말이라면 하늘의 별이라도 따다 줄 '츤데레' 아우의 매력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차엽은 세출의 왼팔 근배 역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차엽은 묵묵히 세출을 따르는 인물로 성격은 호태와 정반대이면서도 형님을 사랑하는 마음만은 뒤지지 않을 묵직한 부하의 매력을 뽐냈다.

팔룡회 멤버들은 겉보기엔 살벌한 인상의 소유자들이지만, 세출을 생각하는 마음만큼은 남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세출을 도와 식당에서 요리를 배우고, 사업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보여지는 팔룡회의 어설프고 코믹한 모습은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