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생방송 투데이' 월매출 4500만원 '막창돼소' 맛집 '1인분 가격에 무한리필' [TV캡처]
작성 : 2019년 06월 25일(화) 19:18

막창돼소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막창, 돼지고기, 소고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기 무한리필 집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 속 코너 '맛있GO 싸다GO'에서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단돈 12900원으로 돼지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돼지고기 무한리필 코스는 삼겹살, 돼지갈비, 돼지껍질, 항정살, 갈매기살 등으로 구성되어있었으며 4000원을 추가해서 내면 LA갈비, 부챗살, 토시살, 등 소고기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가게를 찾은 손님들은 "요즘 삼겹살 1인분이 150g에 13000원인데 1인분 가격에 많은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 가게는 일반 무한리필 고깃집과는 다르게 막창까지 즐길 수 있다고 밝혀져 이목을 끌었다. 특히 대구가 고향이라는 한 손님은 "대구가 막창으로 유명한데 대구에서 먹던 막창 맛이 난다"며 극찬했다.

이에 주인장은 "대구의 유명한 막창 맛집에 들려서 사장님들께 막창을 맛있게 만드는 특별한 비법을 전수받았다"며 "특별한 비법으로 막창을 요리한다"고 밝혔다. 그는 막창 양념에 간 마늘을 넣어 잡내를 잡아 준 뒤 24시간 숙성을 거치는 것이 맛의 비밀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