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해외 7개국 선판매, 북미 개봉 확정 '쾌거'
작성 : 2019년 06월 24일(월) 09:33

사진=영화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해외 7개국 선판매 및 북미 개봉이 확정됐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제작 영화사필름몬스터)측이 해외 7개국 선판매 및 북미 개봉을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폴, 일본, 베트남, 부르나이까지 총 7개국에 판권을 판매하며 해외 각국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는 폭발적인 액션과 흡입력 있는 전개를 보여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과 '프리즌' '해바라기' 등울 통해 입증된 김래원 등 화려한 캐스팅이 이목을 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난 6월 20일 북미에서 개봉하며 해외에서의 인기를 입증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다. 대만과 싱가폴의 바이어들은 "강윤성 감독의 한 방이 다시 한 번 통했다. 적재적소에서 배치된 유머와 '범죄도시'보다 더 통쾌한 인생역전의 스토리는 분명 해외의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국의 여러 갱스터 영화의 주인공 중에서 장세출은 단연 돋보이는 주인공이다. 그의 무모함, 카리스마 뒤에 감추어진 순수하고 다정한 모습은 관객 모두가 그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그리고 김래원은 만화 속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연기로 캐릭터에 생생함을 불어넣는다"라고 극찬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