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2019 고객만족대상 '해물탕집 풍향가든' 선정…제주도 서귀포 맛집
작성 : 2019년 06월 14일(금) 16:00

풍향가든 / 사진=풍향가든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제주도 서귀포 해물탕 맛집 '풍향가든'이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한 '2019 고객만족 대상' 음식점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제주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발맞춰 각 업체마다 숙박, 항공권, 렌트카 패키지 상품을 경쟁력으로 내놓는 등 물밑 경쟁 또한 한창이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숙박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게 있으니 바로 먹거리다.

제주 먹거리는 이미 소문난 잔치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것이 흑돼지다. 제주 흑돼지는 물론 해물이 신선해 해물탕이 주메뉴로 현지인들이 인정하는 '풍향가든'이 스포츠투데이의 '2019 고객만족 대상' 음식점 부문에 선정됐다.

풍향가든은 오랜 기간 터전을 잡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음식 맛은 기본이고 오션뷰와 내부가 넓어 단체 손님들이 자주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미 SBS '좋은아침', MBC 에브리원 '맛있을지도' 등에 소개된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다.

또한 살아있는 문어에 수북이 쌓인 조개, 꽃게, 전복 등 다양하고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하며 가격까지 저렴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해물탕 또한 일품이다. 이뿐 아니라 계절메뉴 인물회도 맛이 좋다고 블로거들에게 정평이 나 있다.

풍향가든 신경란 대표는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장사하는 것이 아니라 배고픈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내주는 행복을 위해 일하고 있다. 이런 마음을 손님들이 알아줬기 때문에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에도 좋다'는 격언에 충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