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패션업계 브리핑] 간절기 신제품 출시
작성 : 2014년 08월 20일(수) 17:30

나이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패션 업계 에서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간절기를 맞아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는 테크 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플리스 소재를 활용해 뛰어난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키 테크 팩 컬렉션은 향상된 기능과 나이키 고유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담았다. 더욱 자연스런 움직임을 보장하면서도 추위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데 주력했다.

여성을 위한 테크 팩 제품 중 나이키 테크 버터플라이 재킷은 여성의신체를 감싸는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비대칭으로 설계된 앞면의 지퍼는 화려한 색으로 마감되어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테크 풀집 후디, 테크 퍼넬, 테크 팬츠가 포함됐다.

남성을 위한테크 팩은 나이키 테크 윈드러너 IRD를 포함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테크 AW77과 테크풀집 후디, 테크 크루, 테크 팬츠로 구성됐다.

지바이게스


지바이게스에서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체크 셔츠를 출시했다. 체크 특유의 클래식한 멋에 시즌 트렌드 컬러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버건디 레드와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 액티브한 블루 컬러에 데님 패치를 더해주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님 팬츠부터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티셔츠와 매치해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베네통코리아


베네통코리아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비트윈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트윈 스타일은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조금 더 쉽고 스마트한 스타일링 방식을 제안한다. 소재는 니트와 우븐, 데님과 니트, 레더와 우븐 등 서로 다른 소재들을 결합시켰다.

스타일에서는 카디건 스타일의 재킷,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 카디건 스타일의 코트 등 2가지 복종을 결합했다.

피버그린


피버그린이 올 가을 겨울 시즌 주력 상품으로 헤타2 방풍재킷을 선보인다.

헤타 2는 지난 상반기 출시한 피버그린 제품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헤타 방풍재킷의 뒤를 잇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장점은 살리고 기능과 디자인은 더욱 향상시켰다.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의 가벼운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도록 설계했다.

생활방수 기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안감에 부분적으로 통풍이 용이한 메시 소재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방수 및 체온 유지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