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30일부터 팬 감사 투어 진행
작성 : 2019년 05월 29일(수) 14:57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공식 홈페이지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투어를 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울산 팬 감사 투어를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2018-2019시즌 홈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KBL 최초 7번째 챔피언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모비스 선수단이 현대모비스 울산공장, 울산지역 내 중·고등학교, 재활원, 시즌 후원사 등 울산지역 곳곳을 돌아다니며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첫 일정은 현대모비스 울산공장 방문이다. 시즌 내내 열렬한 응원을 보내준 모기업 임직원들에게 팬미팅, 공장 견학, 임직원 대상 사인회 등을 통해 보답하는 자리를 가진다.

2일 차에는 스쿨어택이 예정돼 있다. 울산지역 내 3개 학교를 방문해 팬미팅 및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다. 올해는 특별히 2개 학교 농구동아리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이 직접 농구를 알려주는 레슨 시간을 준비했다. 단순한 만남을 넘어 함께 움직이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3일 차는 봉사활동과 팬즈데이로 하루를 채웠다. 현대모비스 선수단은 울산 태연재활원을 방문해 거주인들과 농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함께하며 기초 체력 증진을 돕는다. 태연재활원은 1988년 개원한 중증지적장애인 거주 시설로 농구 경기관람, 봉사활동을 통해 인연을 쌓아온 곳이다.

이후 현대모비스는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팬콘서트:모벤져스어셈블'을 마지막으로 3일간의 팬 감사 투어를 마무리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