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동석 측 "예정화와 결혼? 구체적 계획 아냐…좋은 관계 중" [전문]
작성 : 2019년 05월 24일(금) 07:38

마동석 예정화 결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마동석이 예정화와의 결혼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마동석 예정화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24일 "마동석이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리겠다"고 당부했다.

마동석은 방송인 예정화와 2016년 11월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나가고 있다. 마동석은 지난 23일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영화 '악인전' 오찬 자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내년이라도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