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엑스맨:다크 피닉스' 극장 에티켓 영상 퀴즈 이벤트, 폭주하는 진 그레이 '폭소'
작성 : 2019년 05월 22일(수) 14:33

사진=해당 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극장 에티켓 영상&퀴즈 이벤트가 관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감독 사이먼 킨버그) 측이 롯데시네마 2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한 극장 에티켓 영상을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알렸다.

지난 17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상영되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 특별 에티켓 영상은 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진 그레이가 엑스맨 멤버들과 심각한 대화를 나누던 중, 사방에서 울려 퍼지는 핸드폰 벨소리를 참지 못하고 엑스맨 시리즈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해 폭주하는 모습이 재치 있게 담겼다. 이어 에티켓 영상 상영 후에 진행되는 특별 퀴즈 이벤트는 오직 롯데시네마 극장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엑스맨: 다크 피닉스' 예매권을 증정한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 특별 퀴즈 이벤트는 오픈 4일만에 5천명이 넘는 응모자 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한다.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이다.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19년 동안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엑스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답게 5월 27일 감독과 배우들의 내한까지 확정하며 국내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6월 5일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