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욱 기묘해진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3' 7월 공개
작성 : 2019년 05월 21일(화) 11:29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더욱 기묘해진 이야기가 돌아온다.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업체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을 화려하게 수놓을 캐릭터 14인의 포스터가 21일 공개됐다.

'기묘한 이야기 3'은 1985년을 배경으로 또다시 여름을 맞이한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나는 더 기묘해진 사건들을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시리즈가 공개되는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을 밝히는 불꽃놀이와 카니발을 배경으로 저마다의 포즈를 취하고 있는 14명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크, 일레븐, 더스틴, 루카스, 윌, 맥스까지 이전 시리즈보다 훌쩍 성장한 호킨스의 친구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호킨스에 닥친 위기를 늘 함께 헤쳐나가며 돈독한 우정을 다졌던 이들의 1년 후는 또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언제나 이들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조이스와 호퍼, 더욱 성숙해진 낸시와 조나단, 빌리는 물론 더 큰 활약을 보여줄 루카스의 동생 에리카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시즌에서 큰 존재감을 선보였던 스티브와 맞춤 복장을 입고 있는 새로운 인물 로빈의 등장 역시 반갑다. 화려한 축제 분위기 속에서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14인 캐릭터에게 또 어떤 기묘한 일들이 닥쳐올지, 1년 후 호킨스에서 벌어질 놀랍고 예측불가능한 일들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7월 4일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