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롱 리브 더 킹' 김래원 "'해바라기' 능가하는 명대사 나오리라는 기대감有"
작성 : 2019년 05월 20일(월) 12:22

롱 리브 더 킹 김래원 /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김래원이 '롱 리브 더 킹'을 통해 새로운 명대사를 탄생시킬까.

김래원은 20일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배급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김래원이 출연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김래원은 영화 속에서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진심을 다하는 캐릭터 장세출을 통해 액션부터 코미디까지 아우를 예정이다.

이날 김래원은 "제작 전부터 워낙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범죄도시'를 너무 좋게 봐서 감독님과 꼭 작품을 하고 싶었던 찰나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강윤성 감독은 틀만 잡고 배우들이 디테일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작품에 임하게 된 소감으로 김래원은 부담감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에 함께 자리한 강윤성 감독은 "김래원을 첫 번째로 캐스팅 후보로 꼽았다. 모두가 만장일치로 김래원을 섭외하자는 마음이었다"고 비화를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앞서의 필모그래피와 비슷한 점이 있다는 점에 대해 "장세출은 따뜻한 마음 속에서 꿈을 펼치는 인물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간 '미스터 소크라테스' 등의 역할과 차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해바라기'를 능가하는 새로운 명대사가 나올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다"고 말했다.

탁월한 연출력의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6월 19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