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거제도 맛집 한꼬막두꼬막이 스포츠투데이 고객만족대상에 선정됐다.
거제도에서 28년 경력을 지닌 장인이 신선한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해 게장, 꼬막, 가리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한꼬막두꼬막 집은 모든 재료가 그날 그날 들어온다. 꼬막 정찬에 사용되는 꼬막도 벌교에서 직송으로 받는다.
음식에 들어가는 장 종류를 전부 직접 담가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어머니 손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2018 고객만족경영대상’과 ‘2019 고객신뢰도대상’ 수상과 채널A ‘도시어부’ 촬영지로 선정된 것은 이러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
개별 메뉴와 더불어 양념게장, 간장게장, 꼬막찜, 꼬막무침, 꼬막바지락탕, 가리비전, 생선구이가 함께 나오는 특선꼬막세트와 양념게장, 간장게장, 가리비찜, 꼬막무침, 가리비탕, 꼬막전, 생선구이가 함께 나오는 특선가리비세트가 인기 메뉴다.
한꼬막두꼬막은 간양파, 간무우, 간청량초 등을 넣어 생물은 전혀 썩지 않고 종일 끓여 얼큰한 맛을 주문 즉시 조리해서 나가기 때문에 따뜻하면서도 건강한 식사하기에 좋으며 거제도 대명리조트 근처 맛집으로 자주 추천하는 곳이다.
인근에 거제 대명리조트(오션베이), 거제 씨월드, 요트장, 와현해수욕장, 구조라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등 다양한 거제도의 명소가 포진해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 밖에 한꼬막두꼬막은 일반 손님들을 위한 본관과 단체 예약 시 사용되는 별관을 따로 운영, 편안한 방문이 가능하다.
한꼬막두꼬막 서정희 대표는 "이번 고객만족 대상 수상은 지금까지 내 가족이 먹는다는 신념으로 운영한 것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이곳을 찾는 모든 손님들이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