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로켓맨' 태런 에저튼, 천재 소년→레전드 팝 아이콘 등극 '전율의 예고편'
작성 : 2019년 05월 13일(월) 12:10

사진=영화 로켓맨 예고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천재적인 피아노 실력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전설의 엘튼 존이 스크린에 담긴다.

영화 '로켓맨'(감독 덱스터 플레처) 메인 예고편이 13일 공개됐다.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시골의 한 음악 천재 소년 엘튼 존이 뛰어난 피아노 실력과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좌중을 압도하며 전 세계를 휩쓴 팝의 아이콘으로 성장해가는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렛 잇 비' 이후 최고 명곡이야. 다들 네 노래를 사랑하잖아"라는 찬사와 함께 모든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엘튼 존의 모습. 모두가 사랑하는 명곡 '로켓 맨(Rocket man)'을 배경으로 엘튼 존이 누빈 화려한 무대들의 재현과 역동적인 군무로 이루어진 판타지한 장면들이 인상적이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 엘튼 존 음악 인생 최고의 무대라 불리는 다저스 스타디움 공연이 전율을 자아낸다. 엘튼 존의 모든 면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태런 에저튼의 모습까지 기대를 높인다. 6월 5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