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뷰티업계 브리핑] 추석 선물 ‘화장품 대세’
작성 : 2014년 08월 18일(월) 17:55

메리케이 추석선물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명절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물 고르는 손길도 분주해지고 있다. 경제 침체로 인한 장기 불황과 여름휴가철 직후 이어지는 명절임을 고려해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다소 떨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유통업계는 실용적인 중저가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다양한 구성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는 한방 화장품

코리아나 자인 백은하 콜라보레이션 세트


코리아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 추석기획세트는 꽃그림 작가 백은하와 함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40만원이 넘는 가격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자인 스페셜 3종 기획 백은하 콜라보 세트’는 7가지 한방약재성분으로 처방된 스페셜 기초 케어 화장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6호


아모레퍼시픽은 한방 토탈 뷰티케어가 가능한 풍성한 구성의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6호 세트’를 선보인다. 헤어, 피부, 치아 건강에 좋은 귀한 한방성분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한방 샴푸 브랜드 려의 지성용 샴푸, 린스 등으로 구성됐다.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바디케어

LG생활건강 명품 2호


LG생활건강의‘명품 2호’는 고급 한방 샴푸 리엔 효윤비책 샴푸, 컨디셔너, 엘라스틴 퍼퓸 샴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등 알찬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은 고급 상자형 패키지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안티에이징 그루밍 화장품

메리케이 MK맨 스페셜 세트


메리케이의 'MK맨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번들거림은 완화하고 수분은 채워주는 ‘MK맨 모이스처라이저’와 산뜻한 타입의 ‘MK맨 페이셜 토너’로 구성된 남성용 세트를 선보인다.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주름 부위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MK맨 어드밴스드 아이 크림’이 특별 구성됐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