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승우 기자]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중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이하 구미호)가 `에피소드2:가문의 영광`이란 이름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가문의 영광` 업데이트에선 게임 내에서 유저간 돈독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강화된 소규모 길드 시스템인 `가문(최대6인)`을 선보이고 신규 아이템과 의상, 탈 것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가문` 시스템은 레벨에 관계없이 누구나 생성 가능하며 `가문` 생성 후 입장 가능한 `가문영지` 내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등급별로 경험치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PM 9시~9시 30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가문전쟁`을 통해 추가 경험치와 전장영예, 은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이템 교환시 필요한 `여우의 간`으로 획득한 `100만 경험치권`과 무기 소켓 생성 시 필요한 송곳아이템 9종을 비롯해 캐릭터 신규 의상(수영복?군복), 신규 탈것(유리마?지옥견?적색비룡), 신규펫(백사요괴?화마요괴?금갑우요괴)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우의간` 수집 방법은 각종 던전과 퀘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집 가능하다.
지난달 3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구미호`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3D MMORPG로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畵皮)2`의 내용과 세계관을 담고 있다.
이승우 기자 press01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