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오는 19일 1차 티켓 오픈…조기 예매 할인 혜택까지!
작성 : 2014년 08월 18일(월) 13:01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오른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안재욱, 임태경, 팀, 안시하, 김보경, 최현주) /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박보라 기자]뮤지컬 '황태자 루돌프'가 오는 19일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황태자 루돌프'의 1차 티켓이 19일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되는 기간은 오는 10월11일부터 10월31일까지 공연이다. 1차 티켓 오픈에서는 조기 예매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이와 함께 '황태자 루돌프'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은 이날 공식 SNS을 통해 공개된다.

'황태자 루돌프'는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국내 관객에게도 익숙한 오스트리아의 황후 엘리자벳의 아들 루돌프의 비운의 삶과 운명적인 사랑을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공연은 국내 초연 당시, 전 유럽을 뒤흔든 충격 실화 마이얼링 사건을 바탕으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애절하고 가슴 시린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틱한 선율, 독창적인 무대 미술로 연말 연시에 연인과 함께 꼭 봐야 하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박보라 기자 raya1202@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