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호텔 뭄바이' 전세계 충격에 빠트린 실제 뭄바이 테러 사건
작성 : 2019년 05월 03일(금) 15:12

사진=영화 호텔 뭄바이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실제 뭄바이 테러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가 관객을 찾는다.

영화 '호텔 뭄바이'(감독 안소니 마라스)측이 긴박한 테러 현장을 담은 리얼 라이브 뉴스 속보 영상을 3일 공개했다.

영화 '호텔 뭄바이'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모인 초호화 타지 호텔에 테러단이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텐션 스릴러. 지난 2008년 11월 인도 뭄바이에서 일어난 테러 사건을 바탕으로 한다. 영화는 '시카리오' '존 윅' 제작진과 세계 유수 영화제 단편영화상을 휩쓸며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안소니 마라스 감독이 만나 긴박하게 이어지는 테러의 상황과 생존을 건 사람들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냈다는 평가다.

이번에 공개된 '호텔 뭄바이' 리얼 라이브 뉴스 속보 영상은 "무장 테러단이 중앙기차역을 공격했습니다"라고 현장을 보도하는 아나운서 멘트를 시작으로 무차별 총격의 참혹한 현장과 시민들의 공포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테러범의 배후를 전혀 파악하지 못하는 경찰의 혼란스러운 모습은 물론 차량을 갈취해 이동하는 테러범의 모습과 사상자를 옮기는 시민들까지 실제 뉴스 장면과 영화 속 장면이 아우러져 실제인지, 영화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리얼한 장면들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제2의 9.11 테러로 불리며 전 세계를 경악시킨 인도 뭄바이 테러의 표적이었던 타지 호텔을 배경으로 생사의 갈림길에 선 사람들의 공포와 테러범에 점령당한 호텔을 탈출하기 위한 고군분투가 더해진 영화 '호텔 뭄바이'는 5월 8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