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어벤져스:엔드게임' 메가박스 굿즈 상품 화제, 마카롱 포함된 '커피콤보'까지
작성 : 2019년 05월 02일(목) 17:32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흥행 폭주 중인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굿즈까지 화제다.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감독 안소니 루소)이 개봉 8일만에 8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급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가운데,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대표 김진선) 역시 '어벤져스' 굿즈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메가박스는 지난 4월 24일부터 막강한 마블 팬덤에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어벤져스:엔드게임 콤보' 굿즈를 판매했다. 이는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콤보로 어벤져스 캐릭터와 타노스의 건틀렛 등의 피규어를 활용한 팝콘, 음료, 키체인 상품으로 영화 관람과 더불어 수집욕을 자극하는 메가박스의 콤보 굿즈로 새로운 즐거움을 더했다.

이가운데 메가박스는 '메가박스 콤보' '동창콤보'에 이어 커피와 팝콘 마카롱으로 구성된 '커피 콤보'를 2일 새롭게 출시했다.

코엑스의 스템커피에서나 접할 수 있는 로스팅 원두를 소재로 한 고급 커피를 메인 메뉴로 구성해 깊은 맛과 풍미를 더했고 커피와 어울리는 달콤 디저트의 대명사 마카롱을 더해 나른한 5월,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피 콤보는 전국 40개 지점 내 일반 매점에서 12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부티크 카페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