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빅샤크2: 해저2만리' 딸바보 빅샤크부터 뉴페이스 세 쌍둥이까지
작성 : 2019년 04월 23일(화) 09:22

사진=영화 빅샤크2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여름의 시작과 함께 해양어드벤처 캐릭터 상어가 온다.

코믹 해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빅샤크2: 해저2만리'(감독 신우) 캐릭터 포스터가 23일 공개됐다.

'빅샤크2: 해저2만리'는 정체불명의 해저 몬스터에게 납치된 아기 상어 메이를 구하기 위해 아빠 상어 빅샤크와 바닷속 친구들이 세계 명작 신비의 해저 2만리 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해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6종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이미 1편을 통해 '딸바보'를 인증한 빅샤크가 사라진 아기상어 메이를 찾기 위한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모험심 강한 빅샤크의 사랑스러운 딸 아기상어 메이가 앙증맞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용감한 바다왕국 지킴이 올리와 베스, 겁이 많아 항상 넷이서 붙어 다니는 해마 4총사와 수수께끼의 네모 선장과 해저몬스터, 그리고 이번 시리즈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귀염둥이 메이의 세 쌍둥이 동생 도, 레, 미까지 개성 강한 바닷속 친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영화는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용기와 모험심을 심어줬던 세계적인 명작 '해저2만리'를 모티브로 했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바닷속을 배경으로 주인공 상어를 비롯해 저마다의 독특한 개성을 뽐내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등장해 유쾌한 스토리로 시원한 해양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묘미를 발휘할 예정이다. 6월 6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