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첫 MC' 유노윤호→김용건까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라인업 확정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04월 19일(금) 17:47

김용건 전현무 김숙 유노윤호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새로운 MC들이 공개됐다.

19일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측은 김용건, 전현무, 김숙, 유노윤호로 구성된 MC 4인방 라인업을 공개했다.

'당나귀 귀'는 '셀럽'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속 동상이몽을 돌아보는 역지사지 자아성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설특집 파일럿 방송 당시 보스들의 뼈를 때리는 독한 직언직설로 시청자들의 속 시원한 해우소 역할을 톡톡히 했던 김수미, 김숙, 양세형의 뒤를 이을 새로운 대나무숲 4MC 라인업에 관심이 집중됐다.

신세대 용어까지 꿰차고 있는 나이를 잊은 '예능대부' 김용건과 오랜만에 본가에 귀환한 전현무, 강탄산 입담으로 보스들을 압도하는 '걸크러시' 김숙 그리고 첫 예능 MC 도전에 불타는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까지 판타스틱한 MC군단이 과연 어떤 유쾌, 상쾌, 통쾌한 활약을 펼쳐나갈지 '당나귀 귀' 첫 방송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더욱 다양한 직업군의 보스와 직원들의 갑갑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예고하며 "강력해진 보스들에 맞서기 위한 최강의 MC군단의 유쾌한 입담과 거침없는 돌직구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당나귀 귀'는 28일 저녁 5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