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어벤져스: 엔드게임' 파이널 예고편, 살아남은 히어로들의 결의 '뭉클'
작성 : 2019년 04월 03일(수) 11:15

사진=영화 어벤져스 예고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어벤져스' 대망의 파이널이 시작된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감독 안소니 루소) 파이널 예고편이 3일 공개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그간 베일에 꽁꽁 감춰두었던 단서와 내용들이 일부 공개된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60초 파이널 예고편은 절반만 남은 세상, 모든 것을 걸고 어벤져스의 이름으로 운명의 결전에 나선 이들의 모습이 하나하나씩 등장한다.

특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그간 이끌어 왔던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맞잡은 손이 뭉클함을 더한다.

살아남은 자들의 슬픔보다 더 거대한 결연과 의지를 보여주는 어벤져스의 강인한 면모는 우리가 원했던 진정한 히어로들의 모습을 대변해주는 듯하다. 이같이 예고편 한 장면 한 장면에도 남다른 의미와 감정을 담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파이널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팬들을 이미 설레게 하고 있다.

'어벤져스'(2012)를 시작으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 및 다가오는 개봉 예정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및 역대 영화 역사의 획을 그은 '어벤져스'시리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2019)을 끝으로 드디어 시리즈 대장정을 마치고 대망의 피날레를 맞이한다. 4월 24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