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천만의 용병', 게릴라 이벤트 개시 '신규던전+보스레이드'
작성 : 2014년 01월 16일(목) 15:04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금일 모바일RPG '천만의 용병 for AfreecaTV'(이하 천만의 용병)에서 이용자들의 호응에 감사하는 깜짝 업데이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스터 M 스페셜' 던전의 최고 등급인 '챔피언'보다 더 높은 난이도의 '익스트림' 스테이지를 포함한다. 이는 오는 23일까지 매일 2회 특정 시간에만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이며 높은 난이도에 상응하는 보상으로 유저들의 도전욕을 자극한다.

'천만의 용병'은 또 지난달 24일 깜짝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해 호응을 얻은 '보스레이드'를 오는 17일에 한 번 더 진행한다. '보스레이드'는 1시간 동안 강력한 몬스터를 쓰러뜨려야 하는 미션으로 참여자들은 캐릭터의 레벨에 맞는 난이도 선택이 가능하다.

이 게임은 이와 함께 이용자 간 대결의 장인 '콜로세움'의 보상 수준도 대폭 강화했다. '콜로세움'은 역시 플레이어 레벨에 맞춘 난이도를 제공하며, 랭킹에 따라 '6성 네임드 소환석' 등의 대박 아이템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게릴라성 이벤트를 통해 '천만의 용병'은 고객의 재미와 편의를 증대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며 "이용자들과의 소통으로 항시 의견을 취합 중이다.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도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