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JBJ95 켄타 "소년미 벗고 섹시미 장착"
작성 : 2019년 03월 26일(화) 15:51

JBJ95 켄타 / 사진=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그룹 JBJ95(켄타 상균) 켄타가 소년미를 벗고, 섹시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 중이다.

26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JBJ95 두 번째 미니앨범 '어웨이크'(AWAKE)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켄타는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리브 잇 투 미'(LEAVE IT TO ME)라는 솔로곡에 참여했다. 그는 "그간의 소년미를 벗고 남자답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솔로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목소리 자체가 남자답지 않은 편이었다. 녹음을 하면서도 '깊은 목소리를 내라'는 디렉팅도 많이 받았다. 그런 부분에 신경을 썼다"고 자랑했다.

'AWAKE'는 '너의 존재로 다시 깨어난 JBJ95'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WAKE'는 딥 하우스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곡이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시기에 맞춰 사랑을 시작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서브 타이틀곡 '좋아해'는 경쾌한 펑크 팝 장르에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중독성 있는 트랙과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AWAKE'에는 '프렌드 존'(FRIEND ZONE), '밀키 웨이'(MILKY WAY)를 비롯해 켄타의 '리브 잇 투 미'(LEAVE IT TO ME), 상균의 '루킹 포 러브'(LOOKIN’ 4 LOVE) 등 멤버 각자의 솔로곡도 실렸다. 두 사람만의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자랑할 예정이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