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혁민 누구? 정준영 폭로·한서희 설전·나이 29세 얼짱 출신 유튜버
작성 : 2019년 03월 26일(화) 11:45

강혁민 / 사진=지식공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동영상 파문을 일으킨 가수 정준영의 문란한 사생활을 폭로한 유튜버 강혁민의 이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강혁민은 '얼짱' 출신 뷰티크리에이터로 2011년 방송된 '얼짱시대4', '얼짱TV' 등에 출연했다.

그는 2015년엔 "4월초에 생일 4일 전에 암 진단을 받았다. 너무 뜻밖의 소식에 세상이 무너지고 몸이 부서지는 것 같았다"며 "하지만 나는 이 정도 암세포에 무너지지 않는다는 것을, 암세포 따위에 지지 않는다는 것을 믿었다"고 암투병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2017년 출간한 자서전 '괜찮아 손잡아줄게' 소개글에는 "인생이란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며 수많은 선택을 하게 된다. 그 선택으로 인해 수많은 인생을 살아갈 수 있으며, 그 안에서 많은 걸 느끼고 강해지며 여러 가지 선택을 하며 살아왔고, 그 안에서 경험하고 느끼고 배운 것들을 이 책을 통해 독자들과 공감하고자 한다"고 남겼다.

강혁민은 지난해 한서희와 법정 공방을 벌였다. 당시 한서희는 남성을 비하하는 듯한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올렸고, 이를 본 강혁민이 그를 '마음이 아픈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한서희와 치열한 논쟁을 벌이며 관심을 받았다.

그는 2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혁민TV'를 통해 정준영의 과거 사생활을 언급하기도. 그는 "정준영의 이미지는 정말 솔직하게 '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이었다"며 "병적이었던 것 같다. 대화를 하면 항상 여자 이야기만 했고, 어제 누구랑 술을 먹었는지, 누구랑 잤는지 등의 문란한 이야기뿐이었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