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헬보이' 무자비하고 잔혹한 블러디 액션, '씬 시티' 잇는 명작될까
작성 : 2019년 03월 20일(수) 09:48

사진=영화 헬보이, 씬시티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다크 액션의 새로운 묘미가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헬보이'와 '씬 시티'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급부상한 다크호스 코믹스가 특유의 거칠고 파격적인 액션으로 팬들을 열광케하고 있다.

다크호스 코믹스 원작의 영화들은 기존의 액션 히어로 영화들과 다르게 잔혹한 블러디 액션을 내세우는 점이 차별점이다.

마블과 DC를 잇는 코믹스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다크호스 코믹스는 그간 개성 있는 액션으로 호평을 받아왔으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폴라', '엄브렐러 아카데미' 등을 통해 다크호스 코믹스만의 파격적인 액션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다크호스 코믹스 원작의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가 최강의 오른팔과 리볼버, 절대검으로 초자연적 빌런들에 맞서며 유혈이 낭자한 공간 속 벌어지는 19금 블러디 액션을 펼칠 예정이다. 다크호스 코믹스만의 특징인 무자비한 액션은 성인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적인 요소를 담아 화끈함을 더한다.

앞서 다크호스 코믹스를 대표하는 영화로 꼽힌 '씬 시티' 시리즈 또한 블러디 액션 영화다.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영화 '씬 시티' 시리즈는 쿠앤틴 타란티노, 로버트 로드리게즈 등 개성 짙은 감독들이 연출한 작품으로 두터운 팬층을 양산해낸 바 있다.

다크 히어로의 도시 씬 시티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씬 시티'는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특유의 B급 정서는 물론, 각종 도구와 기술을 사용한 잔혹한 액션 장면은 색다른 매력을 엿보게 햇다.

다크호스 코믹스 특유의 거칠고 무자비한 액션 카타르시스가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헬보이'는 4월 11일 국내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