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네파, '아웃도어 스쿨 시즌2' 참가자 모집
작성 : 2014년 08월 13일(수) 13:31

네파가 '아웃도어스쿨 시즌2'를 모집한다/사진 피알원

[스포츠투데이 이다희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배우고 체험해보는 '아웃도어 스쿨 시즌2'를 실시하고 오는 25일까지 첫 번째 프로그램인 '공정 백패킹(Fair Backpacking)'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네파의 '아웃도어 스쿨 시즌2'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의 전문가 8명으로 구성된 '네파 익스트림팀'과 함께 체계적인 교육과 체험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파는 8월부터 내년 7월까지 매달 백패킹, 캠핑, 등산, 암벽 및 빙벽 등반, 산악스키, 낚시 등 다채로운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웃도어 스쿨 시즌2'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자연 보호를 추구하는 네파의 브랜드 철학에 맞춰 친환경 캠핑 방식인 '공정 백패킹'으로 진행한다.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며 현지의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는 이색적인 백패킹으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오는 30일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양양의 어성천 계곡과 법수치 계곡에서 백패킹을 실시하며 서울시산악연맹 산악 구조 대장이자 네파의 익스트림팀 소속인 구은수 대장이 교육에 나선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5일까지 아웃도어 스쿨 홈페이지(school.nepa.co.kr)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총 10명을 선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웃도어 기념 용품 및 수료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와 참가 접수 공지도 확인할 수 있다.

네파의 마케팅팀 김석기 프로모션 담당자는 "지난해 처음으로 진행한 아웃도어 스쿨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올해 더욱 체계적이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갖춰 시즌2를 시작하게 되었다" 며 "네파의 아웃도어 전문가들과 함께 우수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는 물론 올바른 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희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