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에일리, 13일 '운널사' OST '잠시 안녕처럼' 발표 '감성 자극'
작성 : 2014년 08월 13일(수) 10:48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를 발표하는 에일리/사진 포레스트 미디어

[스포츠투데이 이다희 기자]가수 에일리가 13일 낮 12시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OST '잠시 안녕처럼'을 발표한다.

에일리와 드라마 OST 거장 오준성 작곡가가 콜라보레이션한 곡 '잠시 안녕처럼'은 '운널사'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해 극중 몰입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곡을 만든 오준성 작곡가는 '잠시 안녕처럼'에 대해 "이 곡은 두 남녀 주인공의 이별 테마지만 아픔을 대하는 극중 김미영(장나라 분)의 꿋꿋함을 노래에 살리고 싶었다. 이에 에일리는 단연 최고의 디바답게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해 곡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였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잠시 안녕처럼'은 '운널사' 여섯 번째 타이틀곡으로 극의 전개에 중요한 터닝 포인트인 기억상실과 유산을 그렸던 11회와 12회에 삽입돼 주목을 받았다. 특히 플래시포워드 기법을 이용한 연출로 호평을 받은 11회에서는 오프닝과 엔딩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오준성 작곡가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비롯해서 드라마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결혼의 여신' 등 드라마 OST 에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음악감독 겸 작곡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운널사'는 12년 만에 재회한 환상 케미 커플 장나라, 장혁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다희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