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우상' 2차 서스펜스 예고편 공개
작성 : 2019년 03월 05일(화) 11:30

우상 2차 예고편 / 사진=CGV아트하우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강렬한 캐릭터들이 돋보이는 영화 '우상'이 서스펜스로 가득한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5일 서스펜스 스릴러 '우상'(감독 이수진·제작 리공동체영화사))이 2차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다.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 각자의 우상을 갖고 싶고, 지키고 싶어 하는 세 사람의 얽히고설킨 비밀이 조금씩 드러난다.

아들이 일으킨 뺑소니 사고는 유력한 도지사 후보로 지목되고 있던 구명회(한석규)를 나락으로 떨어뜨린다. 설상가상 사고가 아닌 살인일 수도 있다는 증거가 나오면서 구명회의 위기는 끝날 줄 모르고 더욱 깊어진다.

목숨 같은 아들을 잃고 감당할 수 없는 절망에 빠진 유중식(설경구)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인물의 목을 따래요"라고 중얼거려 앞으로 심상치 않은 일이 닥칠 것을 예고한다. 한편 사고의 진실을 거머쥔 채 흔적도 없이 사라졌던 최련화(천우희)는 청테이프로 눈이 가려진 모습으로 나타나 서스펜스를 극대화시킨다.

걷잡을 수 없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빠져드는 영화 '우상'은 오는 20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