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메가박스 '3.1절 이벤트' 실시, 8개 MX관 진행
작성 : 2019년 02월 26일(화) 11:43

메가박스 3.1절 이벤트 /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메가박스가 3.1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메가박스의 사운드 특별관 MX와 함께하는 '3.1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X가 대한독립만세를 외칩니다!'라는 타이틀로 3.1운동 100주년이라는 역사적인 의미를 되새기고, 그날의 뜨거웠던 함성을 기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전국 8개 MX관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관람객들이 MX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조국의 독립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현장에서 국가유공자 본인 인증 시 본인 포함 최대 동반 3인까지 우대 요금이 적용된다. 또한, MX관 3인 관람시 1인 추가 무료 관람 혜택과 더불어 인당 1개씩 팝콘 및 포토카드가 무료 증정된다.

이외에도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MX관람권 2매는 물론 MX마블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최고급 사운드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MX를 통해 100년 전 울려 퍼진 독립의 함성을 기억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많은 관객들이 3.1운동 100주년이 갖는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28일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