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카데미 시상식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쿠퍼 눈맞춤 합동 공연에 '기립박수'
작성 : 2019년 02월 25일(월) 12:08

스타 이즈 본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 스틸 /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의 축하공연에 관객들이 기립 박수를 쳤다.

25일(한국시각)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스타 이즈 본' 주제가 '셸로우(Shallow)'을 열창했다.

이날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는 무대에 올라 '스타 이즈 본' OST 'Shallow'를 축하곡으로 열창했다. '스타 이즈 본'은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가 공연을 하던 바에서 우연히 톱스타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Shallow'는 컨트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소울풀한 곡이다. 이 곡으로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는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팝 듀오 부분을 수상했다.

브래들리 쿠퍼는 극 중 풍부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 잭슨을 연기하기 위해 한 톤 낮은 옥타보로 노래를 연습했다. 두 사람은 마치 영화 속 두 사람의 멜로를 연상시키듯 피아노에 나란히 앉아 눈을 맞추고 노래를 불렀다.

한편 이날 주제가상 후보로 영화 'RBC'의 'I'll Fight', '블랙 팬서'의 'All The Stars', 블랙 팬서 'All The Stars' 메리 포핀스 리턴즈 'The Place Where Lost Things Go', '카우보이의 노래'의 'When A Cowboy Trades His Spurs For Wings'가 올라 경합을 벌였다.

'오스카상'으로도 불리는 아카데미상은 미국 영화업자와 사회법인 영화예술 아카데미협회가 수여하는 미국 최대의 영화상이다.

TV조선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 방송인 오상진의 사회로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