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증인' 정우성x김향기, 하이라이트 법정신 미공개 스틸
작성 : 2019년 02월 22일(금) 09:22

사진=영화 증인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법정 속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화 '증인'(감독 이한·제작 무비락) 측이 정우성과 김향기의 열연이 담긴 극 중 하이라이트 법정신 미공개 스틸을 22일 공개했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 중 정우성이 변론을 펼치고 있는 모습에선 법정에 흐르는 팽팽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지우를 만나 변화하는 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린 정우성의 눈빛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이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지우로 분한 김향기가 긴장된 표정으로 증인석에 앉아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조금씩 세상과 소통해 나가는 지우의 용기 있는 모습을 예고한다.

또한 증언 과정에 힘겨움을 느끼는 지우를 진정시키는 검사 희중과 두 손을 모은 채 순호의 변론에 의지하고 있는 용의자 미란의 모습은 치열한 법정 공방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제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 수상작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의 조합,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향기로운 시너지로 호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증인'이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