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H스포츠에이전시-한국성서대학교, 글로벌 축구 교육 인프라 구축 MOU 체결
작성 : 2019년 02월 21일(목) 17:40

사진=SH스포츠에이전시 제공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국내, 해외 축구 마케팅 및 다양한 축구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SH스포츠에이전시(대표 문성환)과 한국성서대학교 한국어교육원(최육열 원장)이 글로벌 축구 인프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H스포츠에이전시는 21일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재양성 교육 프로그램 및 축구 한류 산업 분야의 맞춤형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서비스의 다각화를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 SH스포츠에이전시는 한국어 교육 및 한국 문화를 체험하러 유학 온 해외 학생들에게 축구 교육 프로그램 및 한류 축구 마케팅 기획을 주관한다. 한국성서대학교 한국어교육원은 강의와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부대시설 활용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기로 뜻을 모았다.

대한민국 축구 발전과 유소년 축구 인프라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는 SH스포츠에이전시는 해외 축구 선진국과 MOU 체결을 통한 마케팅과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 주최, 주관하는 기획 운영하는 등 '누구나 축구공 하나로 누릴 수 있는 권리'를 만들기 위해 슬로건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성서대학교 한국어교육원 최육열 원장은 "해외 선진 축구의 많은 인프라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갖춘 SH스포츠에이전시와 함께 글로벌 축구 인재 양성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SH스포츠에이전시 문성환 대표는 "양사가 함께 글로벌 축구 인재육성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 축구 산업 분야 한류를 이끌어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