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오대진 기자]쌍용자동차가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Sound of Music)'은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다음달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가 올해로 세 번째 개최하는 이벤트로 뮤직 아티스트를 초청해 '8090 작은 음악회' 및 '드림 나잇 뮤직 콘서트' 등을 열어 참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대형조브볼, 워터건 등 참가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존 ▲추억의 과자 및 뽑기 만들기 등을 통해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존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한 프리마켓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이 함께 추억을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코란도존에서는 다양한 레저 용품과 함께 특색 있는 오토캠핑과 함께 레저 생활을 제시하고,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뤄진다.
아울러 어린이(유아) 안전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인 페도라 카시트를 캠핑행사 이전 일부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전 무상대여 해주는 '키즈 세이프티(Kids Safety) 캠페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총 200가족(80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한다.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16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오대진 기자 saramadj@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