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멕시코 대표팀 감독 "치차리토, 맨유 떠나라"
작성 : 2014년 08월 12일(화) 10:4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gettyimages

[스포츠투데이 오창섭 기자]멕시코 축구대표팀 미구엘 에레라(46) 감독이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26·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야 한다고 조언했다.

에레라는 12일(한국시간) 미국 언론매체 ESPN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치차리토가 맨유를 떠나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최근 이적설이 나온 유벤투스로의 이적이 그에게 좋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치차리토가 유벤투스로 간다면 출전 시간이 많아지는 것은 물론 새로운 환경 변화로 치차리토 본인 스스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치차리토' 에르난데스는 영국 매체들의 보도들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신임 감독인 루이스 반 할(63)의 방출 명단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탈리아 세리에A의 유벤투스와 AC밀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등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레라는 대표팀의 또 다른 핵심 카를로스 벨라(25·레알 소시에다드)에 대해 "비록 지난 월드컵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벨라는 정말 좋은 선수다"라며 "조만간 팀에 합류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우리는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창섭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