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L, 우수 선수 양성 위해 엘리트 캠프 개최
작성 : 2019년 02월 13일(수) 18:22

사진=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KBL이 농구 꿈나무를 양성한다.

KBL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청춘체육관에서 중고농구연맹 우수 추천선수가 참가하는 '2019 KBL YOUTH ELITE CAMP'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농구 캠프는 우수 엘리트 선수의 육성 및 체계적 관리를 위해 중고농구연맹의 추천을 받은 100명(중등부 50명 / 고등부 50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오는 18일부터 21일 오전까지 중등부, 21일 오후부터 24일까지 고등부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19 KBL YOUTH ELITE CAMP는 KBL 박수교(캠프장) 기술위원장과 미국프로농구(NBA) 스킬트레이너 조던 라우리를 비롯해 KBL 선수 출신 이창수, 오성식, 표명일, 김현중이 코치진으로 함께한다.

농구 캠프 코치진은 참가 선수들의 기량 증가를 위한 여러 분야의 스킬 트레이닝과 퍼포먼스 트레이닝, 각 파트 별 농구 클리닉을 진행한다. 특히 NBA 스킬트레이너 라우리는 스테판 커리, 클레이 탐슨, 조쉬 칠드리스, 벤 고든 등 유명 NBA 선수들을 지도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아울러 트레이닝 전문업체 '엑시온'은 선수들의 운동능력 강화를 위한 퍼포먼스 트레이닝를 지도한다.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