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봄 여는 축제 '2019 KSMF', 장르 다양성에 실력자 오디션까지 총망라
작성 : 2019년 02월 11일(월) 16:01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 / 사진=소리바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이 올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은 3월 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2019 KSMF'는 K팝이 글로벌화 되기까지의 원동력이자 발판인 성인가요, 발라드, 포크, 트로트, 재즈 등 다채로운 장르의 화려한 무대를 예고, 음악의 다양성에 목말랐던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9 KSMF'는 국내를 넘어 한류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K팝 스타들의 축전 영상과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 개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세대와 장르를 대표하는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 의사를 밝혀 올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2019 KSMF' 무대에 직접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소리바다 주최 오디션 '블루 펄 인 더 케이소울(Blue Pearl in the K-Soul)'은 현재 실력과 끼를 겸비한 지원자들의 참여가 끊이지 않고 있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탄생될 새로운 K팝 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배가된다.

한 시대를 풍미한 최정상급 뮤지션들과 잠재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의 장 '2019 KSMF'는 신구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이색적인 연출이 더해진 전무후무한 무대로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2019 KSMF'는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연예 전문 인터넷 매체 티브이데일리와 연예ㆍ스포츠 전문 매체 스포츠투데이, 패션과 연예 매체 더셀럽과 한류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주관한다. SBS funE 채널과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