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위기의 첼시, 허더즈필드 상대로 분위기 반전 도전
작성 : 2019년 02월 02일(토) 11:35

사진=스포티비나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첼시가 허더즈필드전에서 승점 3점을 추가할 수 있을까. 첼시는 리그에서 아스날과 본머스에게 내리 패배하면서 4위 자리를 아스날에게 넘겨줬다. 첼시의 이번 상대는 최하위에 위치한 허더즈필드. 상위권 추격이 간절한 첼시가 오랜만에 승리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첼시와 허더즈필드의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경기는 2일 오후 11시 5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첼시는 최근 득점력 부재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사리 감독과 인연이 깊은 이과인을 데려왔지만, 아직 감감무소식이다. 사리 감독도 해당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다. 지난 31일 본머스에게 4점 차 패배를 당한 뒤 사리 감독은 "내 잘못이다"라고 자책했다.

리그 2연패를 기록하며 4위 자리를 내준 첼시에게 이번 경기는 특히 중요하다. 객관적으로는 첼시의 승리 가능성이 더 높다. 첼시는 올 시즌 초반 리그 무패를 이어가며 우승 후보로 손꼽혔었고, 허더즈필드와의 전력 차이가 큰 것도 사실이다. 첼시로선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인 셈이다.

사리 감독은 허더즈필드를 상대로 좋은 추억이 있다. 잉글랜드 무대 입성 후 허더즈필드와 치른 리그 데뷔전에서 첼시는 3-0 완승을 거둔 바 있다. 분위기 반전이 절실한 사리 감독이 허더즈필드를 꺾고 사기를 되살릴 수 있을까. 세리에A 득점왕 출신인 이과인의 데뷔골 여부도 관전 포인트로 떠오른다.

위기에 빠진 첼시가 허더즈필드와 맞붙어 승점 3점을 추가할 수 있을지 확인 가능한 양 팀의 경기는 2일 오후 11시 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