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뺑반' 공효진X류준열X조정석, 뺑소니 전담반 팀플레이 담긴 쾌감 예고편 공개
작성 : 2019년 01월 13일(일) 17:01

뺑반 쾌감 예고편 / 사진=쇼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영화 '뺑반'이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 전혜진부터 이성민까지 특별한 캐스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쾌감 예고편을 공개했다.

'뺑반'(감독 한준희·제작 호두앤유픽쳐스)은 통제 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해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과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나쁜 놈 잡으려다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은시연(공효진)이 등장해 시작부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남다른 카리스마를 지닌 만삭의 '뺑반' 리더 우선영 계장(전혜진)과의 만남에 이어 뛰어난 본능과 차에 대한 감각으로 범인을 잡는 '뺑반'의 에이스 순경 서민재(류준열)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이들이 한 팀이 되어 펼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위험한 레이싱에 목숨 거는 통제 불능 스피드광 정재철(조정석)은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캐릭터가 불러일으킬 예측 불가의 사건을 예고한다.

여기에 정재철의 주위에서 점차 수사망을 좁혀오는 뺑소니 전담반의 거침 없는 팀플레이는 "이제부터 시작이지"라는 은시연의 대사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될 추격전이 선사할 짜릿한 쾌감을 전한다. 뺑소니 전담반은 물론 자신만의 신념을 지닌 내사과 윤지현 과장 역의 염정아와 비공식 뺑소니 전문가 정채 역의 이성민까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총출동한 인물들은 속도감 넘치는 카 액션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끝까지 쫓는 자들과 멈추지 않는 자의 정면대결을 예고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으로 마지막까지 몰입감을 높이는 쾌감 예고편을 공개한 '뺑반'은 뺑소니 잡는 전문가들의 통쾌한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뺑소니 전담반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통쾌한 전개, 시원한 카 액션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뺑반'은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