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시삼십삼분(공동대표 양귀성, 소태환)은 8일 인사동에서 진행 중인 '회색도시 X 월간 윤종신 X 가나인사아트센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에서 '회색도시2' 성우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인회는 전시회가 열리는 8월 매주 주말에 열리는 것으로 3일과 8일, 10일, 16일, 17일, 2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성우 팬사인회에는 모바일게임 '회색도시 for Kakao'와 각종 영화, 애니메이션에서 높은 몰입감과 뛰어난 감수성을 보여준 유명 성우진 7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3일 오후 2시에 열린 팬사인회에서는 '회색도시 for Kakao'에서 권현석 역할을 맡았던 엄상현 성우가 전시회장에 등장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사인회는 오전 10시부터 입장이 가능함에도 7시간을 기다린 팬이 있을 정도로 큰 성황을 이뤘으며 일부 팬들은 엄상현 성우가 지금까지 했던 배역들을 그림으로 그려서 가져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오는 9일에는 문현아 역의 정소영 성우와 모용철 역의 민응식 성우가 '회색도시 X 월간 윤종신 X 가나인사아트센터' 전시장을 찾아 팬사인회를 연다. 10일에는 허건오 역의 정재헌 성우, 16일에는 하태성 역의 김영선 성우, 17일에는 양시백 역의 강수진 성우가 등장한다. 마지막인 23일에는 배준혁 역의 김승준 성우가 무대에 올라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한편 '회색도시 X 월간 윤종신 X 가나인사아트센터'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4:33과 미스틱89(대표 프로듀서 윤종신), 가나인사아트센터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다. 모바일게임 '회색도시'와 디지털 매거진 '월간 윤종신'을 소재로 회화, 실물모형(디오라마), 3D 그림, 피규어, 팬아트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이 전시된다. 인사동 가나인사아트센터 1층부터 3층까지 총 300평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2층에는 '월간 윤종신' 표지를 그린 예술가들이 '회색도시'를 주제로 그린 콜라보 예술작품이 전시된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