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벤타나' 코스프레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벤타나는 도발 및 일점사가 걸린 적에게 강력한 딜링을 보여주는 5성 공격형 용병이다. 여기에 치명 확률이 올라갈 수록 공격력이 강력해지는 딜러로서 결투장에서 강력한 면모를 보여준다. 아름다운 외모까지 갖추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마검 자월로 상대를 날려버리는 강검의 소유자이자 대륙의 손꼽히는 검사로, 자신의 일격을 받아낼 사람을 찾는 것을 목표로 여행을 다니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국내 대표 코스프레 전문팀 '알지코스(RZ COS)'의 멤버 '솜버'가 참여했다. 흑발에 긴 마검을 휘두르며 강한 일격을 가하는 벤타나의 매력을 잘 살려냈다. 기사들의 고리타분함이 싫어 기사단을 떠났던 거침없는 성격의 벤타나로 변신해 카리스마 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잘 표현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브라운더스트는 '윈터페스타' 시리즈 2탄인 '아이스 마블(ICE MARBLE)' 이벤트를 오는 2019년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판에 하루 3회 주사위를 굴려 말을 이동시킬 수 있고, 이동 시마다 해당 위치에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퍼즐 완주 횟수에 따라 '전설 스킬 전수권', '다이아' 등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이벤트에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