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가 새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HLE FAN FEST INITIATING' 행사를 마련하고 21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내년 1월 4일 서울 강남의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시즌 한화생명e스포츠를 향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새 시즌의 각오를 다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게임 해설자인 '클템' 이현우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선수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한데 어우러진 페스티벌 형식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사전 프로그램으로는 유명 DJ의 리그 오브 레전드 BGM을 활용한 디제잉 공연을 진행하여 축제의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며, 초청된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F&B가 재미를 더한다.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2019시즌 출정식'이 진행된다. 출정식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 강현종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프런트,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새 시즌을 앞두고 각오를 다진다.
출정식 외에도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와 팬들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사전에 접수된 경기 영상을 선수들이 보며 팁을 전수하는 'Dr.HLE의 LoL 특강'이 진행되며, 선수와 팬이 함께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는 이벤트 매치가 이어진다. 이 밖에도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새해맞이 복주머니 콘셉트의 특별한 기념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고급형 헤드셋 등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HLE FAN FEST INITIATING 참가 신청은 21일 오전부터 오는 28일까지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총 60쌍(1인 2매, 120명)을 모집하며, 당첨자는 별도의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HLE FAN FEST INITIATING은 올 한 해 한화생명e스포츠를 응원하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점차 늘려나가 팬들이 한화생명e스포츠를 응원한다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서머 스플릿 시즌부터 '뷰티풀 게임' 캠페인을 펼치며 '꽃길 버스 이벤트', '전속 리포터 진행 팬미팅' 등을 통해 팬들과 업계 관계자로부터 좋은 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한화생명 불꽃콘서트-e스포츠 강연', 베트남에서의 'HLE 글로벌 챌린지' 등을 진행하며 새로운 e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