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소녀시대 제시카와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클로에 셰비니가 디자인한 제품이 출시된다.
제시카가 패션브랜드 블랑(BLANC)을 출시한다. 제시카는 가수, 연기자, 뮤지컬배우, 모델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로 사랑 받아왔다. 블랑은 모던 클래식을 추구한다. 모든 아이템들은 깔끔한 실루엣과 흥미로운 디테일에 대한 제시카의 개인적인 취향과 영감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가장 먼저 팬들에게 선보이게 될 아이웨어는 제시카가 서울, 홍콩, 상하이, 도쿄 뉴욕, 파리를 여행하며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모던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제시카는 블랑의 모든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말 2015년 F/W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편집형 리테일 브랜드 '앳코너'가 론칭과 함께 탑 셀러브리티 클로에 세비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출시한다. 그의 세련된 감각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고스란히 담긴 코트, 블라우스,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앳코너는 8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울산점 및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점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