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드래곤 길들이기3' 대망의 시리즈 완결편, 드디어 펼쳐진 히든월드
작성 : 2018년 12월 12일(수) 10:02

'드래곤 길들이기3' / 사진=영화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대망의 '드래곤 길들이기' 완결편이 나온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드래곤 길들이기 3'(감독 딘 데블로이스) 예고편이 12일 공개됐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공개된 '드래곤 길들이기 3' 메인 예고편에는 투슬리스와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들을 위한 파라다이스 히든월드가 등장하며 더욱 커진 스케일과 비주얼을 예고했다.

또한 바이킹 족장으로 성장한 히컵과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의 평화로운 모습에 이어지는 악당 그리멜의 등장으로 펼쳐지는 전쟁이 눈길을 끈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시리즈 누적 관객수 550만을 달성한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로 72회 골든 글로브 장편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감독 딘 데블로이스가 1, 2편에 이어 감독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시리즈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전 시리즈에 참여했던 케이트 블란쳇, 키트 해링턴, 제라드 버틀러 등 스타 배우들 역시 '드래곤 길들이기 3'에 변함없이 참여하여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2019년 1월 30일 개봉.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