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뷰티업계 브리핑] 신제품 출시 속 핫 키워드 ‘동안피부’
작성 : 2014년 08월 06일(수) 18:01

코스메 데코르테 제공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제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싶은 욕망이 신제품 출시로 이어졌다.


랑콤이 ‘시티 미라클 CC크림’을 선보인다.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 기능을 겸비한 베이스 화장품이다. 내추럴 컬러 ‘차분한 CC’, 핑크빛 컬러 ‘화사한 CC'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벼운 질감으로 붉은 기를 잡아주고 윤기를 더해준다.

랑콤 제공


쏘내추럴이 ‘스피디 헤어 라인 커버 섀도우’를 선보인다. 가루날림이 적은 파우더 타입의 섀도다.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넓은 이마나 헤어라인 빈틈에 바르면 된다. 자연스럽게 헤어라인 교정에 도움을 준다.

쏘내추럴 제공


베리떼가 ‘스킨 워터리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클렌징 워터와 스킨 워터리 크림, 파우치로 구성됐다. 스킨 워터리 라인은 식물성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부결, 톤, 보습, 탄력, 모공수렴에 도움을 준다.

베리떼 제공


코스메 데코르테가 ‘클레이 블랑’을 선보인다. 피지와 각질,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는 딥 클렌징 제품이다. 라벤더, 세이지, 페퍼민트 등의 허브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자외선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아닉구달 제공


아닉구딸이 ‘쁘띠뜨 쉐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나비 문양의 골드 체인 장식이 외관을 장식하고 있다. 발레리나에게 영감을 받은 향수다. 관계자는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향”이라고 설명한다.

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가 ‘옴므 마린미라클 라인’을 선보인다. 남자를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컬렉션이다. 플루이드, 스킨, 로션으로 구성됐다. 음주, 흡연, 자외선으로 균형을 잃은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주름개선, 탄력, 미백 효과가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