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환상골' 손흥민, 시어러 선정 PL 이주의 팀 선정
작성 : 2018년 11월 28일(수) 13:37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이주의 팀 / 사진= 프리미어리그 인스타그램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환상골을 터트린 손흥민(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PL) 이주의 팀에 공격수로 뽑혔다.

프리미어리그는 28일(이하 한국시간) 앨런 시어러가 선정한 13라운드 이주의 팀을 공개했다. 손흥민은 오른쪽 공격수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월드컵과 아시안게임, A매치와 소속팀 경기에 쉬지 않고 나서며 혹사 논란에 휩싸였던 손흥민은 11월 A매치 기간 동안 휴식과 함께 재충전에 나섰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컨디션을 끌어올린 손흥민은 25일 열린 첼시와의 2018-2019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경기에서 하프라인부터 드리블 돌파를 통해 상대 수비수들을 따돌리고 득점을 만들어내며 팀의 3-1 승리를 이끌었다.

환상적인 득점을 만들어낸 손흥민은 알렉산드르 미트로비치(풀럼), 르로이 사네(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13라운드에서 가장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로 선정됐다.

미드필더에는 다비드 실바(맨체스터 시티), 필립 빌링(허더스필드타운), 델레 알리()토트넘이 포진됐다. 수비수에는 앤드류 로버트슨(리버풀), 토비 알더베이럴트(토트넘,) 마마두 사코(크리스탈 팰리스), 세르주 오리에(토트넘)이 뽑혔다. 웨인 헤네시(크리스탈팰리스)가 골키퍼 자리에 선정됐다.

한편 토트넘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프리미어리그 이주의 감독으로 뽑혔다.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