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포트나이트'가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악어와 함께 크리스 프랫의 도발에 맞설 한국 게이머를 모집하기 위해 PC방을 습격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전국 주요 도시의 PC방을 순회하며 'TEAM KOREA 악어 크루'를 선발하는 '악어의 PC방 습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 세계 2억 명이 즐기는 글로벌 1위 게임 '포트나이트'는 게임 역사상 전무후무한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게이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우리나라에서는 홍보대사 크리스 프랫을 앞세워 대한민국 게이머의 자부심을 자극하는 도발적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구독자 수 132만 명의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악어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 부산을 시작으로 23일 대구, 24일 광주, 30일 대전을 거쳐 12월 1일 서울에서 마무리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악어, 너불, 중력, 멋사, 수닝, 리타, 핑맨으로 이루어진 악어 크루 전원과 '포트나이트' 솔로 모드로 대결을 펼치게 되며, 악어 크루의 1:1 코칭과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게 된다.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각 지역 1, 2위로 선발된 게이머는 'TEAM KOREA 악어 크루'의 일원으로 오는 12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FORTNITE KOREA OPEN 2018)에 선수로 참가해 국내외 최고의 프로 선수들 및 유명 셀럽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TEAM KOREA 악어 크루' 선발전 현장은 나이스게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와 이상민이 행사 진행을 맡아 포트나이트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은 에픽게임즈 코리아에서 준비하는 대규모 '포트나이트' 행사로, 자세한 행사 내용은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면서, "이번 'TEAM KOREA 악어 크루' 선발에 '건드리지 말아야 할 것을 건드린' 크리스 프랫의 도발에 맞서 출중한 '포트나이트' 실력을 보여줄 '한국' 게이머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EAM KOREA 악어 크루' 선발전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행사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각 도시별 일정과 행사가 진행되는 PC방에 대한 정보 등도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