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윙키즈', 1차 예고편 조회수 600만 돌파…2018 하반기 최고 기대작
작성 : 2018년 10월 29일(월) 16:44

'스윙키즈' / 사진='스윙키즈' 1차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영화 '스윙키즈'(감독 강형철·제작 안나푸르나필름)가 이례적으로 1차 예고편 2종을 공개한 가운데, 누적 조회수 60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 반응을 이끌고 있다.

12월 개봉을 앞둔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터질 듯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과속스캔들'과 '써니'를 통해 음악을 활용한 감각적 연출력과 유쾌한 재미, 따뜻한 드라마로 관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강형철 감독의 신작으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2018년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스윙키즈'는 지난 22일 리듬 편과 23일 스윙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1차 예고편이 각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통합 누적 조회수 600만을 순식간에 돌파,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더불어 1차 예고편 공개 직후인 23일, 포털 사이트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에서 순위가 급상승한 것은 물론 수많은 기대작들을 제치고 '네이버 많이 본 무비클립' 순위 1위에 오르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강형철 감독의 4년 만의 신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색다른 소재까지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영화 '스윙키즈'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